소식
0
아직 등록된 소식이 없어요.
리뷰
9
사용자 총 평점
4.6
특히 이런 점이 좋았어요
🙋 면학 분위기가 좋아요
2
📈 성적이 올랐어요
2
🚌 셔틀버스를 운행해요
1
간디맘5
과제가 너무많아서 힘들었어요ㅜㅡㅠ
마고레인
처음 다닐땐 힘들었는데 적응하다보면 이만한 학원도 없는 것 같아요. 기본기를 확실하게 잡아주고 숙제도 꼼꼼하게 봐줘서 양이 좀 많긴해도 어찌저찌 따라가다보면 실력이 많이 늘어있는 것 같음
사과트리클럽
보통 여기서 얻을거 얻고 가는 친구들은 보통 상위권 아니면 최상위권. 진도도 엄청 빠르고 과제 양도 엄청 많음
국문하나
우리 아들 두명 여기 보냈는데 이번 모의고사 성적이 많이 올랐네요~^^ 아이들한테 나가는 숙제 양이 좀 많은 것 같긴 한데 그래도 아이들이 잘 따라준 것 같아서 기특해요ㅎㅎ
미미짱20
대전 맛집에 성심당이 있다면 대전 학원은 여기 !! 학원이 정말 학생들이 잘 따라갈 수 있도록 친절하게 되어있고 확실히 학생경험이 많다보니 학생 관리가 잘되어서 만족했음!!
학부07
개별 관리가 잘돼요. 셔틀버스를 운영해요. 내신 관리에 좋아요 성적이 올랐어요. 강의력이 좋아요 개별 관리가 잘돼요. 셔틀버스를 운영해요.
직접 다녀본 사람들의
솔직한 후기를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