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10
더 많은 학원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리뷰
2
사용자 총 평점
4.5
특히 이런 점이 좋았어요
📈 성적이 올랐어요
2
👩🏫 강의력이 좋아요
2
kimchico
선생님 수업은 정말좋은데 시설이 좀 아쉽습니다 비문학 실력은 확실히 늘었는데 휴게공간이나 이런게 부족해서 쉬는시간에 좀 답답함ㅠ 그대신 실력향상이 확실하니까 다닐만해요
레인러버
원장님 수업 정말 좋아요. 비문학 푸는 방법 배우고나서 성적이 확실히 올랐어요 개별적으로도 많이 봐주시고 진짜 감사해요! 다른 친구들한테도 추천하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