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중등 영어교육 어학원입니다. 학년별로 수업합니다. 초등2학년~4학년은 정원 6명으로 수업합니다. 초등5학년~중3학년은 정원8명으로 수업합니다. 초등학생은 원어민이 미국교과 중심으로 English, Debate, Book-reading 수업을 하고 Grammar는 한국인 담임교사가 수업을 합니다. 중학생은 듣기, 독해, 문법을 한국인 선생님이 수업합니다. 온라인 멘토가 학습관리 세세하게 해드립니다. 수업보충과 Writing보충을 부족한 학생 대상으로 주간단위로 실시합니다.
소식
0
아직 등록된 소식이 없어요.
리뷰
0
사용자 총 평점
0.0
특히 이런 점이 좋았어요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더 많은 리뷰가 쌓이면 보여드릴게요.
혹시 다녀본 적 있으신가요?
지금 바로 첫 후기를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