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목
수업 대상
운영시간
학원 주소
소식
10
더 많은 학원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리뷰
1
사용자 총 평점
1.0
특히 이런 점이 좋았어요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더 많은 리뷰가 쌓이면 보여드릴게요.
수힘재원생
둔산동에서 가장 안좋은 학원이라 할수 있다. 이학원 재학생이녔던 사람으로 말하자면 개념은 그냥 선생님 글읽기 수준으로 알려주고 반 형식이 아니라 그냥 앞에 앉아 글읽어주는 수준에다가, 모르는 문제 질문하는데도 처음에 말하면 한마디는 무시하고 그다음에 한다. 하기 싫어하는 느낌이난다. 정리하면, 개념이랍시고 글읽고 끝, 질문이랍시고 수학못하는거 티내면서 알려주는꼴... 제발 다니지마세요 그것이 자신의 미래를 지킵니다. 이곳은 학원이 아닙니다. 학원 40만원이면 이것보다 훨씬 봏은관리와 문제를 만날수 있습니다. 다시한번 말합니다. 절대 다니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