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균관대 유전공학과 졸업하여 과외 및 강사로 학생 지도를 15년 이상 하였습니다. 첫 날은 레벨테스트와 간단한 상담을 하고, 한 주간 시강을 진행 합니다. 시강 진행 하면서 학생 성향과 부족한 부분 파악 후 그에 맞는 교재 선정을 하고, 본 수업에 적용 합니다. 시강은 무료이고, 기존 반과는 별개로 과외식 수업으로 진행 됩니다.
소식
10
더 많은 학원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리뷰
0
사용자 총 평점
0.0
특히 이런 점이 좋았어요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더 많은 리뷰가 쌓이면 보여드릴게요.
혹시 다녀본 적 있으신가요?
지금 바로 첫 후기를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