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저희 피아노치는날 음악교습소는 타임별로 소수정원제로 운영됩니다.
원장인 제가 직접 1:1로 레슨 합니다.
매 주 월요일 : 워크지 / 격주 화요일 :칼림바 / 매주 금요일은 예술융합활동(민뮤직)
매 달 마지막 날은 영상을 찍어서 어머님께 개별적으로 보내드리며, 그 때 안내문을 같이 보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저희 피아노치는날 음악교습소는 타임별로 소수정원제로 운영됩니다.
원장인 제가 직접 1:1로 레슨 합니다.
매 주 월요일 : 워크지 / 격주 화요일 :칼림바 / 매주 금요일은 예술융합활동(민뮤직)
매 달 마지막 날은 영상을 찍어서 어머님께 개별적으로 보내드리며, 그 때 안내문을 같이 보내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