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목
수업 대상
운영시간
학원 주소
소식
10
더 많은 학원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리뷰
2
사용자 총 평점
4.0
특히 이런 점이 좋았어요
💸 수강료가 저렴해요
2
👩🏫 강의력이 좋아요
1
✍️ 자습하기 좋아요
1
루이의여정
우리아이가 여기다니면서 국어에 대한 흥미가 정말 많이늘었어요~ 선생님들도 친절하시고 수업방식도 좋더라구요 계속 다니고싶다고하네요^^
무꼬
전반적으로는 만족하는데 아쉬운 부분도 있어요~ 선생님들이 친절하시고 수업도 체계적으로 잘 해주시는데 다만 숙제가 좀 많은 편이라 아이가 가끔 힘들어해요 그래도 성적은 오르고 있어서 계속 다니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