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음악으로 모여 따듯함을 가득채우는 곳 온샘음악학원입니다. 유,초등부 및 중,고등부 그리고 성인반 수강생분들이 계신 음악학원입니다. 유,초등부 아아들의 무대경험과 실력향상을 위해서 콩쿨 및 연주회를 매년 실시하고 있으며, 성인반 수강생분들과 함께하는 연주회도 진행합니다. 성인분들 연습실 사용을 매일 2시간씩 예약없이 쓰실 수 있게 내어드리고 있으며, 토요일에도 레슨이 가능합니다. 10:00~22:00 폭넓은 운영시간으로 성인반수강생분들 레슨시간 배정이 용이하며 무료 주차가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곡들 위주로 레슨을 해드리고 있으며, CCM 반주법 및 찬송가 레슨도 가능합니다. 피아노 뿐만 아니라 우쿨렐레, 칼림바도 함께 해보세요. https://www.blog.naver.com/eunmi3566
소식
10
더 많은 학원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리뷰
0
사용자 총 평점
0.0
특히 이런 점이 좋았어요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더 많은 리뷰가 쌓이면 보여드릴게요.
혹시 다녀본 적 있으신가요?
지금 바로 첫 후기를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