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 GNI 패션스쿨학원 안녕하세요? GNI 학원 원장 입니다 저는 15세부터 이일을 시작을 했답니다 의상실 심부름부터 시작해서 지금은 대학원 패턴 전공 박사과정 수료를 마치고 논문 진행중인 학생이기도 합니다 공부를 시작한 것은 이론이 궁금해서이구요 현장에서 또 학교에서의 경험으로 많이 말고 작은 인원으로 적어도 여기 다녔다고 이야기하면 부끄럽지 않도록 한명 한명 개인의 특성대로 원하는대로 잘 가르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제가 좀 범생이 같은 것도 있고 욕심도 좀 있고 그래서요 여기서 하시면 모두 잘~~~ 그리고 있는 동안 이것을 하시면서 행복했으면 하는 바램이 있답니다 결론은 수업이 조금 타이트하답니다 현장경력과 학교 강의 경력으로 무엇보다 아는 것을 잘 알아듣도록 지도하려고 노력하고 있고 여러번 물어오셔도 되시고, 하던거 가지고 오셔도 되시고, 모든 학생들의 편의를 최대한 봐주려고 하고 있습니다 우리 한번 볼까요? 의류인 화이팅!!! 모두 행복하세요~~~~
소식
10
더 많은 학원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리뷰
0
사용자 총 평점
0.0
특히 이런 점이 좋았어요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더 많은 리뷰가 쌓이면 보여드릴게요.
혹시 다녀본 적 있으신가요?
지금 바로 첫 후기를 남겨보세요